장바구니
검색
KR EN

l [News]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가방 ‘칼린’ 화제

상세 페이지
등록일 : 2017.01.23 13:55:48 조회 : 1400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가방 칼린화제




[사진 출처 : SBS ‘낭만닥터김사부’]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가흥미로운 스토리전개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독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어제 방송한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신회장의 수술을 앞두고퇴근길에 서현진(윤서정), 유연석(강동주), 오명심(진경), 장기태(임원희)

남도일(변우민)이 운영하는 식당에 들러 처음으로 돌담병원이 아닌 외부에서소소한 회식 자리를 갖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돌담병원 멤버들이 식사를 하던 도중 둘이 사귀냐는 질문에 사내 연애가 들킬 뻔했지만

닭살 대화를 이어가며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낭만닥터 김사부’ 16회에서 서현진은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코트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머플러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사선 모양의 컬러 라인이 유니크한 백팩을 착용하여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다.

서현진이 착용한 백팩은 칼린 코넬리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가방 위쪽 부분 지퍼 오픈 방식으로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칼린은 낭만닥터 김사부서현진 가방인 버고 미디움 와인과 퐁퐁 핑크 컬러 제품을 세트로 구매 시20%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131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온라인 직영몰 (http://www.carlynmall.com)과 백화점 매장에서진행된다.


[기사제공=칼린]





위로가기